실화소설 백호






김병식대표 김병식대장이 만든 백호 도서는 책속의 주인공 실화이다. 주인공은 실존하는 인물이며 그의 실화 이야기를 담았다.
물론, 김병식1권부터 6권은 모두 실화이고, 총 합쳐서 6권까지 만들고 있는 중이다.
여러분들에게 권한다.
백호 도서 또한, 김병식 대표작가의 영화화를 위하여 기획하여 제작된 실화소설이다.
 
경기도 오산시 정통파로써 시내파의 대장
하얀호랑이 김병식대표

그는 카리스마와 의리로 일편단심으로 오상고절하며 기린아로 태산북두처럼 살아왔다.
김병식대장은 17살때부터 경기도 오산시 8군데의 서클들을 다 때려눕히고 오산시 주민분들도 익히 잘 알고 있는 바이다. 김병식 대표는 그 시절 대장으로서 정통파인 시내파를 대장의 자리로서 홀로 결성하였다. 어쩔수 없었다. 전국에서 오산시로 양아치들이 들어오는 것을 홀로 막아내고 지켰다. 스무살에는 시내파 대장으로 교도소를 살았고, 경기도 오산시에는 김병식 대표가 이끌어가는 한 개의 정통파인 시내파가 현재에도 건재한다.
 
종로의 전설이셨던 김두한 형님들과 함께 자라왔던 분들, 나에게는 아버지뻘 되시는 분들이 김병식 동생이 자라왔던 인생이 김두한형님처럼 파란만장하였고, 참 우여곡절도 많고, 산전수전도 화려하고 하여 그 인생을 책과 영화로 만들어보라고 하여 나도 그 뜻에 교화되어 김병식 1권을 책으로 펴낸다. 이는 나의 실화이다.
 

백호도 주인공의 내용이 실화를 바탕으로 작성한 도서입니다.

백호도 이제 공개합니다.
많은 기대바랍니다.